이력서 작성
신입인데 처음으로 기업들의 연락이 와서 이력서를 제출하기 위해 작성하고 있는데요..! 입사지원서에 컴퓨터 활용수준과 ms오피스 활용수준을 상중하로 표시하는게 있는데 제가 디자인 전공이라 어도비프로그램들은 좀 사용할수있지만 엑셀이나 이런건 솔직히 잘 못하는데 솔직하게 표시해야할까요 아니면 잘한다고 표시해야할까요… ㅠㅠㅠ 알려주세용… 처음 이력서 작성이라 어렵네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엑셀 두 개의 표에서 중복값 추출 방법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표 2개가 있는데 중복값을 찾아 별
이미지 글
엑셀수식문의 직원의 이름이 넘어가지 않아요 추가로 한경우
이미지 글
괴물나오는 미국 어린이 영화 제목 찾아주세요 ㅠㅠ 옛날 영화구요 주인공 가족이 어떤 집으로 이사
이미지 글
엔하이픈 양정원 원본 사진 양정원 이 사진들 인스타에서 봤는데.. 원본
이미지 글
아동용 음악 애니메이션 이름이 궁금해요 옛날에 막 피아니시모 이러면서 설명했던 기억이
이미지 글
페리,우버택시가 뭔말인가요? 미국여행갈려는데 두가지 뭔뜻이에요?
신입인데 처음으로 기업들의 연락이 와서 이력서를 제출하기 위해 작성하고 있는데요..! 입사지원서에 컴퓨터 활용수준과 ms오피스 활용수준을 상중하로 표시하는게 있는데 제가 디자인 전공이라 어도비프로그램들은 좀 사용할수있지만 엑셀이나 이런건 솔직히 잘 못하는데 솔직하게 표시해야할까요 아니면 잘한다고 표시해야할까요… ㅠㅠㅠ 알려주세용… 처음 이력서 작성이라 어렵네요
그냥 중급이라고 표기하시면 됩니다.
솔직하게 하 라고 하면 서류탈락해달라고 말하는 꼴이 돼요. 못하면 합격하고 대기하는 시간에 배우면 되는겁니다. 애초에 그렇게 어려워서 몇날며칠 걸리는것도 아니구요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