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취업비자 받을 떄 jlpt n2 필수인가요?
최근에 취업비자 기준이 달라졌다고 들었는데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엑셀 두 개의 표에서 중복값 추출 방법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표 2개가 있는데 중복값을 찾아 별
이미지 글
엑셀수식문의 직원의 이름이 넘어가지 않아요 추가로 한경우
이미지 글
괴물나오는 미국 어린이 영화 제목 찾아주세요 ㅠㅠ 옛날 영화구요 주인공 가족이 어떤 집으로 이사
이미지 글
엔하이픈 양정원 원본 사진 양정원 이 사진들 인스타에서 봤는데.. 원본
이미지 글
아동용 음악 애니메이션 이름이 궁금해요 옛날에 막 피아니시모 이러면서 설명했던 기억이
이미지 글
페리,우버택시가 뭔말인가요? 미국여행갈려는데 두가지 뭔뜻이에요?
최근에 취업비자 기준이 달라졌다고 들었는데
안녕하세요!
일반적으로 jlpt n2 정도는 취득하는 게 좋기는 합니다 ^^;;
회사마다,
좀 구인 공모를 할 때를 조건을 달아놓기 때문에,
이건 회사마다 다르거든요 ^^
일반적으로,
N2 이상은 생각하고 가야합니다 ^^
감사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