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1 제과제빵 시작
고1인데 지금 제과제빵 쪽으로 진로 정해서 학원 다니면서 자격증 따고 제과제빵 쪽 대학 준비하는 거는 많이 늦나요ㅠㅠ?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엑셀 두 개의 표에서 중복값 추출 방법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표 2개가 있는데 중복값을 찾아 별
이미지 글
엑셀수식문의 직원의 이름이 넘어가지 않아요 추가로 한경우
이미지 글
괴물나오는 미국 어린이 영화 제목 찾아주세요 ㅠㅠ 옛날 영화구요 주인공 가족이 어떤 집으로 이사
이미지 글
엔하이픈 양정원 원본 사진 양정원 이 사진들 인스타에서 봤는데.. 원본
이미지 글
아동용 음악 애니메이션 이름이 궁금해요 옛날에 막 피아니시모 이러면서 설명했던 기억이
이미지 글
페리,우버택시가 뭔말인가요? 미국여행갈려는데 두가지 뭔뜻이에요?
고1인데 지금 제과제빵 쪽으로 진로 정해서 학원 다니면서 자격증 따고 제과제빵 쪽 대학 준비하는 거는 많이 늦나요ㅠㅠ?
고1에서 제과제빵에 대한 진로를 정하고 학원에 다니며 자격증을 따는 것은 전혀 늦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관심 분야에 대한 조기 탐색은 매우 긍정적입니다. 많은 학생들이 고등학교 시절부터 진로를 정하고 준비를 시작하고 있으며, 질문자님도 충분히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준비가 조기에 시작된다면 대학 진학뿐 아니라, 다양한 경험과 능력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질 것입니다. 원하는 목표를 향해 한 걸음씩 나아가세요!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