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은행제 경영학 전문학사 과정 질문 안녕하세요.컨설턴트를 끼고 하지 않아 제가 알

학점은행제 경영학 전문학사 과정 질문

안녕하세요.컨설턴트를 끼고 하지 않아 제가 알아본게 맞는지 학점은행제 경영학 전문학사 과정 질문드립니다.

전공필수 18학점 + 전공선택 9학점 + 텔레마케팅관리사 18학점으로 해도 괜찮습니다.

과목 정해두셨다고 했는데

쉬운 과목들로 정하셨는지 확인해드릴게요

저는 경영학사 취득했습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