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조고 갈 수 있나요? 중3이고 이번에 요리를 시작해서 학원도 다니고

한조고 갈 수 있나요?

중3이고 이번에 요리를 시작해서 학원도 다니고 있습니다 가내신은 165점 나왔어요 출결은 미인정 지각이랑 질병 몇개 있고요 한조고 갈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강남입시요리학원에서

근무중인 멘토입니다!

합격에 대한 답은

아무리 성적이 높아도

자격증 다 있어도 떨어질수 있는게

면접입니다!

면접 잘 준비하시고

학원 담당선생님이 잘 알려주실거에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