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공부 해서 인서울 vs 지거국 가기 전 자격증 공부
현재 고3 이고 솔직히 말하면 저의 1지망은 이화여대예요 물론 내신으로 가려면 학종으로 우주상향-상향ㅠㅠ이어서 정시를 해야하긴해요… 근데 지금 제 성적이 경대는 지역인재로 다 쓸 수 잇는 성적이거든요 그래서 그냥 최저 맞출 2개만 공부하고 나머지 시간은 자격증 공부를 미리해서 공기업 지역할당제 그런 거를 미리 대비하는게 나을지 아님 수능 공부 빡세게 해보고 나중에 그래도 괜찮을지… 고민돼요 일단 지금은 고3인데 수능공부 빡세게 한 번 해봐야되지 않아 싶어서 빡세게하고잇어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괴물나오는 미국 어린이 영화 제목 찾아주세요 ㅠㅠ 옛날 영화구요 주인공 가족이 어떤 집으로 이사
이미지 글
엔하이픈 양정원 원본 사진 양정원 이 사진들 인스타에서 봤는데.. 원본
이미지 글
아동용 음악 애니메이션 이름이 궁금해요 옛날에 막 피아니시모 이러면서 설명했던 기억이
이미지 글
페리,우버택시가 뭔말인가요? 미국여행갈려는데 두가지 뭔뜻이에요?
이미지 글
미국 자유의여신상 관람 뉴욕일반입장권,페데스탈입장권
이미지 글
민트색 아기 드래곤이 주인공 따라다니던 애니 좀 찾아주세요 ㅠㅠ 주인공 일행이 좀 있었고 판타지였어요민트색?
현재 고3 이고 솔직히 말하면 저의 1지망은 이화여대예요 물론 내신으로 가려면 학종으로 우주상향-상향ㅠㅠ이어서 정시를 해야하긴해요… 근데 지금 제 성적이 경대는 지역인재로 다 쓸 수 잇는 성적이거든요 그래서 그냥 최저 맞출 2개만 공부하고 나머지 시간은 자격증 공부를 미리해서 공기업 지역할당제 그런 거를 미리 대비하는게 나을지 아님 수능 공부 빡세게 해보고 나중에 그래도 괜찮을지… 고민돼요 일단 지금은 고3인데 수능공부 빡세게 한 번 해봐야되지 않아 싶어서 빡세게하고잇어요…
일단 수능 공부하시는 게 좋을 듯요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