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이민...
캐나다 이민 생각 중인데 비자 발급 받는게 생각보다 까다롭더라고요 알아보니 잡 오퍼? 그거 받으면 쉽다는데 어떻게 하면 받을 수 있나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캐나다 이민 생각 중인데 비자 발급 받는게 생각보다 까다롭더라고요 알아보니 잡 오퍼? 그거 받으면 쉽다는데 어떻게 하면 받을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