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행정병
어제 7월 모집병 1차 발표가 나왔고병무청 어플에서 운전병 (수송운전)으로 지원 1차 합격을 확인했습니다.제출 서류가 있는 것 같은데 어떤 걸 제출해야 하나요?신검은 작년에 받았는데 문자나 메일로 통지 받은 건 없는데 조금 더 기다려야 하나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어제 7월 모집병 1차 발표가 나왔고병무청 어플에서 운전병 (수송운전)으로 지원 1차 합격을 확인했습니다.제출 서류가 있는 것 같은데 어떤 걸 제출해야 하나요?신검은 작년에 받았는데 문자나 메일로 통지 받은 건 없는데 조금 더 기다려야 하나요?
서류는 면허증사본,자격증있으면 같이 내면됐어요.
신검있으면 따로통지없고 일정만 확인하면돼요.
조금만 더 기다려보셔요 ㅎㅎ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