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사 1급 사회복지사 2급 신청 안 하고 1급만 신청해도

사회복지사 1급

사회복지사 2급 신청 안 하고 1급만 신청해도 되는 건가요?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이 있어야,

1급 자격증 시험을 볼 수 있기 때문에

2급은 꼭 신청 하셔야만합니다 :D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