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팔은 쿠크리, 미국은 토마호크 한국의 군용나이프는 무엇인가요?

네팔은 쿠크리, 미국은 토마호크 한국의 군용나이프는 무엇인가요?


토마호크를 지금까지 쓰는 나라는 없음. 미군도 안쓰니까 헬리콥터 같은데 토마호크라고 이름 붙이는거고.

한국은 굳이 따지자면 환도 같은게 대표적이겠지만, 그렇게 문화적인 상징을 가질만한 무기는 없었음.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