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팔은 쿠크리, 미국은 토마호크 한국의 군용나이프는 무엇인가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토마호크를 지금까지 쓰는 나라는 없음. 미군도 안쓰니까 헬리콥터 같은데 토마호크라고 이름 붙이는거고.
한국은 굳이 따지자면 환도 같은게 대표적이겠지만, 그렇게 문화적인 상징을 가질만한 무기는 없었음.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